영웅문3 다운로드

Posted on

추수 달을 위한 통제: 잎 골짜기의 영웅은 간단 하다. 동작을 활성화 하기 위해 누를 단추 조합이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모든 작업을 할 수 있는 편리한 버튼을 하나의 언론으로 트리거됩니다. 이 게임에 대 한 자습서도 필요 하지 않습니다 컨트롤로 정말 쉽습니다. 심지어 초보자는 게임 플레이의 분 이내에 컨트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토리: 8/10 한 몇 수확 문 게임의 좋은 줄거리와 도전이 있다. 게임 플레이: 8/10 양과 짐을 싣는 스크린의 부족은 pullbacks 이지만 전체적으로 대단하다. 컨트롤: 9/10 매우 간단 합니다. 새 내기 참전 용사, 누구나 땀을 없이이 게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7/10 아무것도 화려한 하지만 예술 스타일과 색상 팔레트 깔끔하게 이루어집니다과 광택. 소리: 9/10 위대한 배경 음악을 당신이 피곤 하지 않을 거 야. 전체: 8.5/10 한 추수 달의 최고의 항목 중 하나입니다.

간단 하 고 재미 당신이 쉽게 푹 얻을 거 야. 모든 추수 문 게임 처럼, 이것은 반드시 당신의 심장을 사로 잡 수 있는 다른 깔끔한 기능을 많이 농장과 목장 생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채광 광 석과 낚시 등 귀 엽 고 재미 있는 미니 게임을 통해 추가 작업을 하는 동안 당신은 식물, 물, 수확 및 판매 작물 및 동물을 키울 수 있습니다! 내 유일한 문제는가 축의 부족입니다. 당신은 소가 있다. 말 경마를 제외 하 고 다량을 하지 말라. 가축으로 양의 부족은 실망 스럽다. 이러한 작업, 한 추수 달의 핵심 요소와 함께, 캐릭터의 성장 이다. 당신은 다른 문자와 통신할 수 있으며, 귀하의 관계를 벚꽃을 만들. 모든 문자는 다른 독특한! 일이 친밀 한 경우에 얻으면, 당신은 2 개는 결혼 하 고 가족을 시작할 조차 수 있다! 수확 문 게임에서 예상 대로, 그들은 매우 편안 하 고 플레이어의 귀를 쉽게. 그것은 매우 농장 생활에 적합 합니다. 편안 하 고 부드러운, 그리고 진정 해요. 그것은 당신이 농장 작업을 하는 동안 듣고 싶은 게 있어.

3 시간 동안 같은 음악을 듣고 똑바로 많이 말합니다. 배경 음악은 영원히 계속 될 수 있고 나는 1 개의 조금 초조 하 게 얻지 않을 것 이다 조차. 보통, 나는 음소거 및 재생 음악에 별도의 장치에서 게임을 할 거 야 하지만 일부 게임은 예외, 그리고 하 베스트 문: 잃어버린 계곡의 영웅이 그들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아직 눈치 하지 않은 경우, 우리는 (화면의 오른쪽 상단) 점에서 우리는 매일 새로운 복고풍 타이틀 기능을 하루 기능의 복고풍 경기가! 지금,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드는 게임을 위해 투표 하 고 그들의 영광의 순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레트로 게임을 위한 잎 골짜기 (미국)의 추수 달을-영웅을 지명 하기 위하여 단추를 아래에 클릭 하십시오. 에 하 베스트 문: 잎 골짜기의 영웅, 당신은 당신의 죽은 할아버지의 농장에 대하여 편지를 받는 주요 특성에서 시작 한다. 그런 다음 할아버지의 농장의 새 주인이 된다. 농장에서 첫날에 깨어난 후, 수확 스프 라이트와 잎 계곡과 놀이 공원으로 잎 계곡을 돌리고 싶어 funland 회사에 대해 당신에 게 추수 여신 얘기. 그들은 잎 계곡을 저장 하는 데 도움을 물어볼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그 일을 받아들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단지 2 년 funland 그들의 계획을 중지 하도록 하는 데 필요한 $5만 요금을 갚을 것입니다. 잎 골짜기의 영웅은 실제로 매우 중대 한 도전이 있는 몇몇 추수 문 게임의 하나 이다. 당신은 떨어져 느슨하게 하 고 시리즈의 다른 분할 처럼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일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요금을 지불 하지 않고 funland을 멈출 수 있도록 경로를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날이 지금 처럼 일찍 취소 하자, 하 베스트 문: 리프 밸리의 주인공은 대부분의 추수 문 게임으로 모두가 아니다. 그것은 사랑-그것-또는-증오-그것 게임. 일단 당신이 비록 그것을 사랑 하기 시작, 당신은 다시 PSP를 내려 놓으 못할 거 야. 그들은 더 성숙 하 고 상세한 것 예술 스타일은 다른 추수 문 게임에서 매우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