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프레임워크 게시판 예제

Posted on

POM 파일은 스프링 부팅 시작-부모라는 특수 상위 POM을 사용합니다. 상위 POM을 사용하여 모든 종속성의 버전을 관리하고 버전이 호환되도록 합니다. POM 파일 끝에 있는 리포지토리는 Spring 스냅숏 및 이정표 리포지토리를 참조합니다. 스프링 부팅 2.x는 여전히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이정표 릴리스이기 때문에 우리는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작은 클래스 또는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게시판을 가진 사람에 대 한 좋은 아이디어-원래 보육에서. 실제 바지와 부츠를 사용하여 현실적인 4 월 샤워 게시판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얼굴에 대한 각 학생의 사진을 추가합니다. 봄은 Maven 또는 Gradle을 사용하여 종속성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1] Eclipse와 같은 IDE에서 설치하거나 제공하지 않은 경우 여기에서 사용하고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Maven 또는 Gradle은 종속성과 종속종속이 프로젝트에 로드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종속성 주입은 코드 내에서 종속성을 만들고 관리하는 대신 지저분하고 밀접하게 결합된 클래스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강력한 디자인 패턴입니다. 클래스는 단순히 컨테이너에 실행 해야 하는 종속성을 알려주고 컨테이너런타임에 클래스에 적절 한 종속성을 제공 합니다. Elasticsearch는 스키마가 없지만 매핑을 사용하여 필드 유형을 알 릴 수 있습니다.

문서가 인덱싱되면 해당 필드는 형식에 따라 처리됩니다. 예를 들어 텍스트 필드는 매핑 규칙에 따라 토큰화되고 필터링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자신의 필터와 토큰화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부활절 토끼가 자신의 그림을 계속하는 동안이 보드에 대한, 각 어린이는 부활절 달걀을 장식합니다. 당신은 완전히 당신의 게시판을 만들 때 매일 개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냥 에밀리 H. 오래된 깨진 우산을 사용하여, 몇 종이 빗방울을 추가하고 감동이 멋진 디스플레이를 체크 아웃. 작은 옷핀 나비도 매우 귀엽다. 스프링 컨텍스트는 사용 가능한 모든 봄 콩의 레지스트리입니다. 클래스는 특정 스프링 주석으로 주석을 추가하여 스프링 빈으로 식별됩니다. 예를 들어 비즈니스 서비스를 식별하는 @Service, 스프링 MVC 컨트롤러(예: 웹 요청을 처리)를 식별하는 @Controller 및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에 매핑된 클래스를 식별하는 데 사용되는 JPA 어구인 @Entity 등이 있습니다.

이것은 정말 창조적 인 아이디어입니다! 이 봄 게시판에 아이들의 손글씨로 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쉽고 귀엽다. 스프링 부팅이 CLASSPATH에서 이러한 종속성을 볼 때 자동 구성이 시작됩니다. 예를 들어 스프링 부팅 스타터 웹을 찾으면 포함된 버전의 Tomcat을 만들고 H2 및 스프링 부팅 스타터-jpa를 찾으면 H2 임베디드 데이터베이스와 최대 절전 모드 EntityManager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