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스마트 컨트랙트 예제

Posted on

이더리움과의 인터페이싱 : web3js 자바 스크립트 API를 사용하여 이더리움 블록체인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주제에 빛을 비추고 이더리움 블록 체인 플랫폼에서 스마트 계약을 구축하는 방법을 보여주기로 결정했습니다. 수행? 바로! 이제 이더리움 노드를 실행중입니다. 재미를 시작하자 … 노드는 이동 (이동 이더리움 / Geth), C ++, 파이썬으로 작성됩니다. 이 튜토리얼에서 우리는 세 가지의 가장 인기있는에 충실거야, 이동. 또한 Geth를 다운로드하여 전체 이더리움 블록 체인을 다운로드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즉, 계속하기 전에 하드 드라이브에 ~ 35GB의 스토리지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익명 : 블록 체인에서 키 쌍 (공개 키 및 개인 키)이있는 계정이 거래를 제출하기위한 지갑을 사용합니다.

거래를 보고 사용자 또는 기타 개인 정보를 식별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익명입니다. 예를 들어 이더리움 블록 체인 거래를 볼 수있는 중앙 응용 프로그램 인 etherscan.io 가면 계정에서 계정및 계정으로 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더리움은 이동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여 작성됩니다. Geth는 전체 이더리움 노드를 실행하기 위한 명령줄 도구/인터페이스입니다. 당신은 주요 이더리움 네트워크에 연결하거나 자신의 개인 네트워크를 만들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메인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으면 전체 블록 체인 데이터 (~45GB)가 컴퓨터에 다운로드됩니다. 따라서 우리는 하나의 노드로 우리 자신의 네트워크를 설정하려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선생님, 당신의 기사는 정말 우선에 대 한 금, 나는 스마트 계약에 작업 하는 초보자 하지만 지속적으로 내 마음 질문에 로밍 하는 몇 가지 질문이 1.

스마트 계약은 외부 세계의 입력을 어떻게 차지합니까? 2. 시스템은 스마트 계약에서 특정 조건이 충족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3. 스마트 계약에서 실제 비즈니스 기대치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Geth를 시작할 때마다 IPC 엔드포인트가 열리며, 메타마스크, 이더리움 지갑, 미스트 와 같은 프로그램으로 Geth에 대한 연결을 처리하거나 Geth Javascript API 콘솔을 여는 데 사용됩니다. 우리는 다음에이 모든 것을 논의 할 것입니다. 블록 체인의 유형 : 주로 블록 체인 구현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공개/공개 및 기업. BitCoin 또는 Ethereum과 같은 공개 및 공개 블록 체인에서는 누구나 메인 네트워크의 노드로 가입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