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 api 예제

Posted on

이 간단한 예에서도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Java 및 Microsoft .NET Framework와 같은 범용 API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또한 특정 제품 및 기능을 중심으로 보다 전문적인 API가 구축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독점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을 위해 설계된 Google 앱 엔진, 아마존 웹 서비스 및 Microsoft Windows Azure에 대해 들어보셨을 수 있습니다. 링크: /api/openlayersProvider: OpenLayersAPI 문서 URL: http://openlayers.org/Live 데모: http://openlayers.org/en/v3.2.0/examples/ @Anup 내 예제 코드에서 addMarker에 대 한 모든 호출 지도에 새 마커를 넣어 것입니다., 하지만 코드는 추적 하나의 인포윈도우. infoWindowVisible 함수의 정의에서 즉각적인 함수 호출을 제거하는 경우 다음과 같이: Maps JavaScript API에 대해 학습을 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간단한 예제를 보는 것입니다. 다음 웹 페이지에는 호주 뉴사우스웨일즈 주 시드니를 중심으로 한 맵이 표시됩니다. Java 또는 Objective C를 아는 직원이 있는 경우 네이티브 모바일 앱을 개발할 수 있는 옵션이 늘어입니다. 그러나 HTML및 자바스크립트에 대한 지식은 일반적으로 브라우저 기반 앱을 빌드하기에 충분합니다. 웹 매핑을 위한 대부분의 FOSS API는 HTML 및 JavaScript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하므로 Geog 585에서 중점을 두겠습니다. 링크: /api/mapboxProvider: MapboxAPI 문서 URL: https://www.mapbox.com/developers/api/Live 데모: https://www.mapbox.com/mapbox.js/example/v1.0.0/ 리플렛에는 전체 API 참조가 포함되어 있지만 전체 작업 예제는 소수에 불과합니다. 오픈 레이어. 예제를 넘어서는 것은 초보자에게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API의 단순성은 즉석에서 학습하는 데 적합합니다.

폴리맵은 주로 GeoJSON 및 기타 소스에서 가져온 벡터 피처로 맵 타일을 매시업하기 위해 설계된 간단한 FOSS 매핑 API입니다. 그러나 개발자 예제에서는 Polymaps가 래스터 이미지를 기존 타일 세트에 변환하고 오버레이하는 방법도 보여 주어도 있습니다. k-means 클러스터링 예제에서는 Polymaps API가 즉석에서 큰 포인트 집합을 일반화하는 고유한 기능을 보여 줍니다. API는 프로그래밍 언어가 아닙니다. 오히려 언어를 사용하여 호출하는 구성 요소 집합입니다. 일부 API는 여러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되며 다른 API는 하나의 특정 언어에 연결됩니다. 예를 들어 Java라는 언어와 API가 모두 있습니다. Java 언어는 Java API(및 기타 API)와 함께 작동하는 데 사용됩니다. 반면 .NET 프레임워크는 전적으로 API입니다.

.NET이라는 언어가 없습니다. .NET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C# 또는 Visual Basic 언어를 사용하여 프로그래밍됩니다. API 선택은 종종 플랫폼 및 프로그래밍 언어의 결정과 밀접하게 결합됩니다. 이러한 두 가지 요소는 사용 가능한 API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응용 프로그램이 Android 태블릿에서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경우 먼저 본격적인 네이티브 앱을 빌드할지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즉, Google Play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캠과 같은 장치 하드웨어에 액세스할 수 있는 앱). 시대) 또는 단순히 안드로이드 태블릿의 웹 브라우저에서 실행되는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