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만나는 자바스크립트 예제

Posted on

브라우저에서 실행되는 두 번째 JavaScript 프로그램으로 장을 마칠 예정입니다. 이 예제는 이전 예제보다 더 복잡하며 이후 장에서 자세히 다룰 많은 개념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이 단계에서 모든 것을 이해하지 못하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아이디어는 자바 스크립트가 할 수있는 것을 보여주고 향후 장에서 다룰 중요한 개념 중 일부를 소개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태그 의 열기와 닫기 사이에 자바 스크립트 코드를 추가하십시오 : 다음은 우리의 새로운 책, 자바 스크립트 : 닌자 초보자, 대런 존스가 쓴 2 판에서 짧은 추출입니다. 그것은 자바 스크립트에 궁극적 인 초보자 가이드입니다. SitePoint Premium 회원은 멤버십을 통해 액세스하거나 전 세계 매장에서 사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문장 부호가 없습니다.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JavaScript 프로그래밍에는 괄호와 대괄호를 열고 닫는 것과 같은 기호 쌍이 많이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경고(`hellO`;–닫는 괄호를 벗어남면)를 입력하면 Chrome이 표시되는 문자 가 아닌 다른 것을 기대하고 있다는 의미의 “예기치 않은 토큰;”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닫는 괄호 대신 세미콜론이 발생했습니다.

이 특성은 스크립트의 언어를 표시하기 위한 것입니다. 자바스크립트가 기본 언어이기 때문에 이 특성은 더 이상 의미가 없습니다.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콘솔을 연 후 현재 페이지에 나타나는 오류를 검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림 1-6에서 콘솔은 오류를 “잡히지 않은 구문 오류: 예기치 않은 토큰 불법”으로 식별합니다. 좋아, 그것은 그 의미를 즉시 명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발생 (및 수정) 더 많은 오류가 이러한 간결한 설명에 익숙해질 것이다. 기본적으로 구문 오류는 프로그램의 구문이나 언어에 대한 일종의 입력 오류(예: 오류)를 가리킵니다. “예기치 않은 토큰 불법” 부분은 브라우저가 불법 문자를 발생했거나 누락된 문자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경우 코드를 자세히 살펴보면 “slow” 앞에 열린 단일 따옴표가 있지만 최종 따옴표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