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 설계 예제

Posted on

2 목표 설계 사용 사례 실현. GRASP 패턴을 적용하여 수업에 책임을 할당합니다. UML 상호 작용 다이어그램 표기와를 사용하여 개체의 디자인을 보여 줍니다. 다이어그램 또는 프로그래밍하는 동안 책임 할당 및 디자인 개체 공동 작업 설계 설계 중 중요하고 창의적인 단계. 그것은 잘 작동하는 것 같지만 고전적인 상속 접근 방식을 사용하는 큰 디자인 결함이 있습니다 : 도대체 사용자 클래스 (예 : 앱)의 사용자는 사용자가 이름과 성을 함께 제공 알고 사용할 수있는 getFullName이라는 기능이 있습니까? User 클래스에 대한 코드를 보면 슈퍼 클래스의 데이터 나 메서드에 대해 아무 것도 알려주지 않습니다. 클래스 계층 구조를 통해 문서 또는 추적 코드를 자세히 설명해야 합니다. 우리는 객체 지향 소프트웨어 디자인에 대한 네 가지 디자인 패턴의 23 갱을 살펴 있다. 많은 블로그 게시물이 Animal, Car 또는 Pizza와 같은 개념을 사용하여 설명하지만 실용적인 예로 각각 설명합니다. 실제 비유의 도움으로 디자인 패턴을 학습한 다음 소프트웨어 설계 문제에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은 틀에 없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 특정 소프트웨어 설계 문제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확인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2 객체 디자인 : 계약이름 : makeNewSale() 책임 : 고객이 구매할 물건을 가지고 도착한 후 계산원이 새로운 판매를 시작하도록 요청할 수 있도록 새로운 판매를 하십시오. 상호 참조: 사용 사례 : 프로세스 판매 사전 조건: 없음 사후 조건: 판매 인스턴스 si가 생성된 si는 si의 현재 레지스터 속성과 연결되었습니다. OOP(객체 지향 프로그래밍)는 특정 클래스와 실시간 개체의 도움으로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클래스와 개체의 상태와 동작이 실제 개체와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이 접근 방식은 실제 및 응용 프로그램과 매우 가깝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예제는 각 설계 패턴에 대한 짧은 개요만 제공하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컨텍스트에서 적용 가능성을 보여 주는 각 설계 패턴에 대한 예제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예제는 더 나은 예제가 존재할 수 있지만 모든 패턴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다른 리소스는 더 자세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중요한 것은 코드의 패턴을 인식하고 자체 코드에서 적용 가능하고 의미 있는 경우 패턴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10 계약 생략 계약 을 생략하는 경우 계약 생성을 생략하면 사용 사례로 돌아가서 달성해야 할 것을 생각함으로써 상호 작용 다이어그램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계약은 정보를 실행 가능한 형식으로 구성 및 격리하고 설계 단계가 아닌 분석 단계에서 조사 작업을 장려합니다. OOD(객체 지향 설계) 기술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에게 중요한 장점입니다. 그들은 면접관에게 다음과 같은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 패턴의 이러한 유형은 개체 사이의 통신에 관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패턴을 통해 통신 개체 간의 종속성이 줄어들어 소프트웨어 설계가 개선됩니다. 자세한 해결책을 보려면 객체 지향 디자인 인터뷰 과정을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최신 프로그래밍 언어는 OOP(객체 지향 프로그래밍)를 지원하고 장려합니다. 요즘 우리는 사람들이 OOP (예 : Go, Rust, Elixir, Elm, Scala)의 영향을 많이받지 않는 언어를 사용하기 시작하기 때문에 이것에서 약간의 변화를 보고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대부분은 여전히 객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