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노트 예제

Posted on

메모에 할당한 개요 코드(예: IA2, IA3, IA4 등)에 따라 메모를 그룹화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개요에 따라 메모를 구성할 때 모든 리소스를 올바른 위치에 신속하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도서 검토 에 대한 지침 우리의 책 검토 섹션에는 세 가지 유형의 책 리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첫째, 잘 알려진 학자들에 의해 최근 책에 대한 일반적인 리뷰뿐만 아니라 더 아방가르드 또는 한계 작품과 영어 이외의 언어로 출판 된 책에 대한. SJM은 다른 주요 저널이 다루지 않을 흥미로운 책에 대한 리뷰를 독자에게 제공하고자합니다. 또한, 리뷰는 책의 내용뿐만 아니라 책의 중요한 계정, 즉 그 장점과 단점을 다루어야합니다. 텍스트 의 길이는 약 1,400-1,800 단어여야합니다. 둘째, 우리는 빈티지 책 리뷰, 즉 관리의 고전에 대한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책 검토는 주로 그 내용에 대한 개요를 제공해야하는 스칸디나비아 고전을 대상으로하지만 독점적으로 제한되지는 않지만 현재의 가치가 오늘날의 연구 및 사회 문제에 무엇인지에 대한 설명입니다. 텍스트 의 길이는 약 1,000-1,400 단어여야합니다.

셋째, 책 리뷰 에세이를 쓸 가능성이 있다. 책 검토 에세이는 리뷰어가 경영 현상에 대한 독창적 인 분석을 포함하는 방식으로 여러 책을 읽고 비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검토에는 여러 분야의 책(학제간 접근 방식)이 포함될 수 있으며, 이는 경영진과 관련이 있거나 동일한 분야의 책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의 길이는 약 2,000 단어여야합니다. 때때로 학생들은 자신의 연구 논문과 공식 개요를 제출하도록 요청받습니다. 논문 문은 주요 아이디어, 연구 논문의 핵심 포인트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논문에서 제공하는 인수는이 cenral 아이디어를 기반으로해야한다, 그것이 그렇게 중요한 이유입니다. 비판적 사고를 하고 한 문장으로 문전문을 적어 보십시오. 당신의 연구 논문 논문은 당신의 믿음의 선언과 같습니다. 에세이의 주요 부분은 이 믿음을 지지하고 방어하기 위한 논쟁으로 구성됩니다. 소개 — 논문과 연구 논문의 목적을 명확하게 명시하십시오. 이 논문을 쓰는 주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제에 접근하는 방법도 명시합니다.

이것은 사실 보고서, 책 검토, 비교 또는 문제 분석입니까? 논문에서 다룰 주요 사항과 독자가 주제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사람들이있는 만큼 메모를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약간 다른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는 컴퓨터에 메모를 입력하는 것을 선호, 일부는 노트 카드를 사용하기로 선택하고, 다른 좋은 `올 펜과 종이처럼. 메모를 하는 데 사용하는 특정 도구는 메모 자체만큼 중요하지 않습니다. 가장 편안한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연구 논문이란 무엇입니까? 연구 논문은 특정 주제에 대한 저자의 원래 연구와 연구 결과의 분석 및 해석을 기반으로 한 학술 적 논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