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p request 예제

Posted on

내 예에서 이름과 전화라는 두 가지 변수를 사용합니다. 이 첫 번째 예제에서는 GET 메서드를 사용 하 여이 링크 주소에 http://www.anything.com/getting.asp?name=namevalue&phone=phonevalue 응답 개체 클라이언트 요청에 대 한 서버의 응답을 나타냅니다. System.Web.HttpResponse 클래스의 인스턴스입니다. 여기서는 첫 번째 예제와 같은 것을 사용합니다. 첫 번째 예제에서는 페이지를 로드할 때 쿼리 문자열 값을 검색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있습니다. 한 ASP 페이지에서 다른 ASP 페이지로 데이터를 전달하는 마지막 예는 세션 변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세션 변수는 전역 변수와 유사하므로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사이를 탐색하는 동안 변수가 존재합니다. 한 페이지에서 다음 페이지로 명시적으로 전달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세션 변수를 사용하는 데는 단점이 있습니다. 4Guys에 세션 변수의 장단점을 설명하는 좋은 기사가 있습니다. 사용자가 링크를 클릭할 때 쿼리 정보를 보내려면 링크 내의 페이지에 쿼리 정보를 보내고 대상 페이지(이 예에서는 동일한 페이지)에서 해당 정보를 검색합니다. 요청 개체는 System.Web.HttpRequest 클래스의 인스턴스입니다. 브라우저에 페이지를 로드 하는 HTTP 요청의 값 및 속성을 나타냅니다. 월드 와이드 웹은 표준에 내장되어 있지만, 삶의 불행한 사실은 브라우저가 호환되지 않고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웹 페이지 디자이너는 브라우저의 가장 낮은 공통 분모에 쓰거나 다른 브라우저에 대한 특수 코드를 작성하는 매력적인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버 컨트롤은 이러한 고통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ASP.NET 서버 제어에 대한 코드를 생성할 때 브라우저 호환성 문제를 처리합니다.

요청 브라우저가 고급인 경우 생성된 HTML은 이러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생성된 코드는 바닐라 HTML이 됩니다. ASP.NET 브라우저의 유형을 감지 처리합니다. 웹 파일을 게시하기 위한 기본 홈 디렉토리는 Windows가 설치된 드라이브의 Inet-pubwwwroot입니다. 인터넷 서비스 관리자를 사용하여 이 홈 디렉터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가상 디렉터리를 만들어 하드 드라이브의 모든 위치에 저장된 웹 페이지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하나를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은 윈도우 탐색기에서입니다. 원하는 디렉토리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공유를 선택하고 웹 공유 탭을 선택하고 추가 단추를 클릭하고 가상 디렉터리의 이름이 될 원하는 별칭을 입력합니다. 그림 143은 폴더 OINetVbChap14에 대한 별칭 Chap14 또는 가상 디렉터리를 만드는 것을 보여 줍니다. 이 작업의 예제를 설명하는 대로 수행할 수 있도록 이제 자신의 시스템에서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가장 간단한 사용의 양식 컬렉션이 예제에서는 양식 컬렉션이 양식에서 값을 검색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양식은 POST 메서드를 사용하므로 전송된 정보는 다른 사람에게 표시되지 않으며 제한이 없습니다(많은 양의 정보를 보낼 수 있음). 이 예제에서는 StreamWriter 클래스를 사용하여 여러 HttpRequest 클래스 속성의 값을 파일에 작성합니다.

형식 문자열인 속성의 경우 값은 파일에 기록될 때 HTML로 인코딩됩니다. 컬렉션을 나타내는 속성은 반복되며 컬렉션에 포함된 각 키/값 쌍은 파일에 기록됩니다. 현재 URL에 연결된 클라이언트의 이전 요청의 URL에 대한 정보를 가져옵니다. 아래 예제에서는 올바른 변경 사항을 만들고 빨간색으로 강조 표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