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observer 예제

Posted on

몇 가지 일반적인 주요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UserDictionary.Words.WORDS.URIContactS.CONTACTs.CONTENT_URIMediaStore.Images.Media_EXTERNAL_URIFeedConfig.URI 다음 코드 예제가 추출됩니다. 오픈 소스 프로젝트에서. 당신은 당신에게 유용한 예제를 투표하기 위해 클릭 할 수 있습니다. . . . 프로젝트 Locast – 안드로이드에서, 디렉토리 / SRC / 에듀 / mit / 모바일 / 안드로이드 / locast / 위젯 / 아래. 안녕하세요, 기사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관찰자 하위 클래스를 등록하려면 registerContentObserver()를 호출해야 하는 위치를 물어봐야 합니까? MainActivity의 onCreate() 메서드에서 호출했습니다. 그러나 내 앱이 onChange() 메서드를 닫으면 호출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락처변경(추가/편집/삭제)을 관찰하기 위해 ContactObserver를 사용했는데, 앱이 실행되지 않을 때도 관찰자에게 적용하기를 원합니다. 가능합니까? . 보시다시말처럼 ContentObserver 하위 클래스를 구현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또한 ID 기반 및 디렉터리 기반 URI를 수신하도록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콘텐츠 변경에 대한 콜백을 수신합니다. ContentObservable에 추가되는 개체에 의해 구현되어야 합니다. 프로젝트 android_packages_apps_Gallery2에서 디렉토리 /src/com/android/gallery3d/가젯/에서. `구현 “org.jetbrains.anko:anko-commons:0.10.4″에서 프로젝트 동원, 디렉토리 / MobilisXHunt / MobilisXHunt / MobilisXHunt / MobilisXHunt / De / tudresden / inf / rn / mobilis / android / xhunt / 프록시 / . . 콘텐츠 공급자를 클라이언트로 사용하는 경우 데이터가 변경될 때마다 알고 싶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이 안드로이드의 클래스 콘텐츠 옵저버의 경우입니다.

onResume() 수명 주기 메서드에 관찰자를 등록하 고 onPause() 메서드에서 등록 을 취소 합니다. 프로젝트 AnySoft 키보드에서, 디렉토리 / SRC / com / anysoft키보드 / 사전 / 아래. . 변경 알림을 관찰자에게 디스패치합니다. 사용 가능한 경우 변경된 콘텐츠 Uri를 포함합니다. 이 문서는 관찰자 패턴의 확장입니다. 이에서 우리는 안드로이드 매니아가 더 잘 관련되기 쉽도록이 패턴을 Android 프레임 워크와 관련시키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관찰자 패턴에 대한 좀 더 깊은 기본 이해를 원한다면 이 것을 읽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매개 변수는 지정된 URI로 시작하는 URI에 대한 모든 변경 내용이 메서드 호출을 트리거해야 하는지 아니면 이 하나의 URI에 정확히 변경해야 하는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이 기능은 연락처계약 URI와 많은 하위 항목의 하위 항목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메서드 호출을 일으킨 실제 변경이 훨씬 더 모호하다는 점에서도 해로울 수 있습니다. 처리기가 ContentObserver 생성자에게 제공된 경우 onChange(부울) 메서드에 대한 호출이 처리기의 메시지 큐에 게시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onChange(부울) 메서드가 이 스레드에서 즉시 호출됩니다. . 다음은 일반 구현의 모양입니다: 생성자에서 Handler 매개 변수도 알 수 있습니다. 이 처리기는 onChange() 메서드를 배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따라서 UI 스레드에서 처리기를 만든 경우 onChange() 메서드도 UI 스레드에서 호출됩니다. 이 경우 이 메서드에서 ContentProvider를 쿼리하지 마십시오. 대신 AsyncTask 또는 로더를 사용합니다.

프로젝트 휠맵 – 안드로이드에서, 디렉토리 / 휠맵 / 휠맵 / 휠맵 – 그것 / SRC / 자바 / 조직 / 휠맵 / 안드로이드 / 테스트 / 아래. 변경에 대한 책임이 있는 콘텐츠 공급자는 이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