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ovframework excel 예제

Posted on

다운로드할 수 있는 수식 통합 문서시작하기를 함께 준비했습니다. Excel을 새로 접하는 경우 또는 경험이 있는 경우에도 이 투어에서 Excel의 가장 일반적인 수식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실제 예제와 유용한 비주얼을 사용하면 합계, 카운트, 평균 및 Vlookup을 프로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src/main/resources/egovframework/spring/context-excel.xml 혼합 참조 혼합 참조에는 절대 열 및 상대 행 또는 절대 행 및 상대 열이 있습니다. 절대 열 참조는 $A1, $B1 등의 형식을 취합니다. 절대 행 참조는 A$1, B$1 등의 양식을 취합니다. 수식을 포함하는 셀의 위치가 변경되면 상대 참조가 변경되고 절대 참조가 변경되지 않습니다. 행 또는 아래 열에 수식을 복사하거나 채우면 상대 참조가 자동으로 조정되고 절대 참조가 조정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셀 A2에서 B3로 혼합 참조를 복사하거나 채우면 [A$1에서 =B$1로 조정됩니다.

Sheet2와 Sheet6 사이에 시트를 삽입하거나 복사하는 경우(이 예제의 끝점) Excel에는 계산에 추가된 시트에서 A2부터 A5까지의 셀의 모든 값이 포함됩니다. 여러 워크시트를 편리하게 참조하려면 통합 문서 내의 여러 워크시트에서 동일한 셀 또는 셀 범위의 데이터를 분석하려면 3차원 참조를 사용합니다. 3D 참조에는 워크시트 이름 범위 앞에 오는 셀 또는 범위 참조가 포함됩니다. Excel은 참조의 시작 이름과 끝 이름 사이에 저장된 모든 워크 시트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SUM(Sheet2:Sheet13! B5) 시트 2와 시트 13을 포함한 모든 워크시트에 셀 B5에 포함된 모든 값을 추가합니다. 연산자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 뺄셈. https://github.com/svn2github/jxls-105/blob/master/jxls-examples/src/main/java/net/sf/jxls/sample/StressXlsxTest.java 3. 함수를 검색하거나 범주에서 함수를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통계 범주에서 COUNTIF를 선택합니다. 기본적으로 Excel은 문자가 있는 열(총 16,384개의 열에 대해 A에서 XFD까지)을 참조하고 숫자가 있는 행(1~ 1,048,576)을 참조하는 A1 참조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문자와 숫자를 행 및 열 머리글이라고 합니다.

셀을 참조하려면 열 문자 뒤에 행 번호를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B2는 B 열과 행 2의 교차점에 있는 셀을 나타냅니다. 등호 =를 입력한 다음 함수를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총 매출을 얻기 위한 =SUM입니다. 상대 참조 A1과 같은 수식의 상대적 셀 참조는 참조가 참조하는 수식 및 셀을 포함하는 셀의 상대적 위치를 기반으로 합니다. 수식이 포함된 셀의 위치가 변경되면 참조가 변경됩니다. 행 또는 아래 열에 수식을 복사하거나 채우면 참조가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기본적으로 새 수식은 상대 참조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셀 B2에서 상대 참조를 복사하거나 셀 B3에 채우면 자동으로 =A1에서 =A2로 조정됩니다.

– src/main/resources/egovframework/sqlmap/let/sym/ccm/ccas-sasa[0006]는 계산되지 않은 값입니다. 항상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예를 들어 2008년 10월 10일, 숫자 210 및 “분기별 수입”이라는 텍스트는 모두 상수입니다. 식또는 식에서 생성된 값은 상수가 아닙니다. 셀에 대한 참조 대신 수식에서 상수를 사용하는 경우(예: =30+70+110) 수식을 수정하는 경우에만 결과가 변경됩니다. 일반적으로 필요한 경우 쉽게 변경할 수 있는 개별 셀에 상수를 배치한 다음 수식에서 해당 셀을 참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매크로를 기록할 때 Excel은 R1C1 참조 스타일을 사용하여 일부 명령을 기록합니다. 예를 들어 AutoSum 단추를 클릭하여 셀 범위를 추가하는 수식을 삽입하는 등의 명령을 기록하는 경우 Excel은 A1 스타일이 아닌 R1C1 스타일을 사용하여 수식을 기록합니다. net.sf.jxls jxls 코어 1.0.6 org.jxls jxls 2.3.0 org.jxls jxls-poi 1.0.9 org.jxls jxls-jexcel 1.0.6 org.apache.poi poi 3.14 org.apache.poi poi-ooxml 3.14 워크시트를 이동, 복사, 삽입 또는 삭제할 때 발생하는 작업용지 다음 예제에서는 3D 참조에 포함된 워크시트를 이동, 복사, 삽입 또는 삭제할 때 발생하는 작업을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