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중첩 for문 예제

Posted on

Java는 다른 모든 프로그래밍 언어가 허용하는 것처럼 루프를 중첩 (즉, 루프 내루프)할 수 있습니다. 위의 스크린 샷에서 당신은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입력 한 값 i: = 9. 즉, 이 Java 중첩 For 루프 프로그램은 9 및 10에 대해 곱셈 테이블을 인쇄합니다. 다른 For 루프 내부에 for 루프를 배치하는 것을 Java 프로그래밍에서 중첩 for 루프라고 합니다. 다계층 데이터로 작업 할 때 이 Java 중첩 For 루프를 사용하여 계층화된 데이터를 추출해야하지만 사용하는 동안주의하십시오. 예를 들어 단일 차원 배열로 작업하는 경우 Java For Loop를 사용하여 시작부터 배열 끝까지 반복할 수 있지만 2차원 배열 또는 다차원 배열로 작업할 때는 Java에서 중첩된 For 루프를 사용해야 합니다. 예제에 들어가기 전에 Java 중첩 For 루프의 구문을 살펴보겠습니다. 다음은 중첩 루프를 사용한 몇 가지 예제 프로그램의 목록입니다: 다른 루프의 본문 안에 하나의 루프를 배치하는 것을 중첩이라고 합니다. 두 루프를 “중첩”하면 외부 루프는 내부 루프의 완전한 반복 횟수를 제어합니다.

모든 유형의 루프가 중첩될 수 있지만 가장 일반적으로 중첩되는 루프는 루프용입니다. 여기서 j는 1 so, J =2로 증가합니다. 컴파일러는 j가 10보다 적거나 같은지 확인합니다. 이 조건은 True이므로 컴파일러는 두 번째 for 루프 에 대한 문을 실행합니다 우리는 이미 이전 문서에서 for 루프 구문을 설명했습니다. 따라서 루프 기능을 이해하려면 Java For Loop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이 Java For 루프 구문 단위 메뉴로 의 세부 정보를 설명하겠습니다 | 자바 메인 페이지 | MathBits.com | 사용 약관은 j<=10이 11일 때 내부 루프가 실행을 중지하고 새 줄을 인쇄하는 다음 인쇄 문으로 의 흐름제어를 제어하는 거짓입니다. : 일단 당신이 루프 (i) 내부에 와서, 당신은 두 번째 루프 (j)에 직면했다. . 그런 다음 j는 증분되고 j는 여전히 조건을 만족시키는 j<=10이 될 것이며 인쇄물은 두 개의 중첩 된 루프의 흔적을 살펴 보겠습니다.

추적을 관리하기 위해 반복 횟수가 단축되었습니다. . 중첩 루프는 루프 내의 루프를 의미합니다. 즉, 중첩 루프는 루프 내부 루프 내부 루프 등을 의미합니다. . 3 단계 : 루프에 대한 두 번째에서 종료되면 컴파일러는 for 루프 내부의 조건을 확인합니다 (1 단계 반복) 우리는 반복또는 반복의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는 장점을 보았다. 이제 루핑 프로시저를 결합할 때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이 카운터 (제대로 작동하는 경우)와 자동차의 주행 도계는 각각 0에서 9로 가는 루프에 중첩 된 7 개 또는 8 개보다 약간 더 많습니다. 맨 오른쪽 숫자는 자동차를 운전하거나 사람들이 웹 사이트를 방문할 때 가장 빠르고 눈에 띄게 0에서 9로 이동합니다. 극우 번호의 움직임을 모방하는 for 루프는 다음과 같습니다 : 그래서 1 2 3 4 5를 인쇄합니다 …

10까지, 다음 새로운 라인을 수행합니다. 아래 출력. . 1 단계 : 먼저 컴파일러는 첫 번째 for 루프 내부의 조건을 확인합니다. 특정 문제를 명확히 하거나 필요한 사항을 정확하게 강조하기 위해 추가 세부 정보를 추가하십시오. 현재 작성된 내용으로, 당신이 무엇을 요구하는지 정확히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이 질문을 명확히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요청 방법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이 질문을 도움말 센터의 규칙에 맞게 다시 지정할 수 있는 경우 질문을 편집하십시오. 외부 루프의 첫 번째 반복(내부 루프10반복) 기억, 메모리에서 루프는 루프를 해제하기 위해 요청된 종료 값 을 넘어 하나(또는 단계 를 넘어) 값을 등록합니다. .

내부 루프는 외부 루프의 각 반복에 대해 10회 실행되므로 이 내부 루프는 이 프로그램에서 50회 실행됩니다. . 우리는 모두 아래 표시된 것과 유사한 웹 페이지 카운터를 보았습니다 (음, 좋아, 어쩌면이 경련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의 주행 중계는 비슷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