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처리기사 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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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는 놀라운 속도로 정보를 처리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함께 오는 지식의 모든 비트를 흡수 무적 기계 아니다. 이러한 이유로, 교육 디자이너는 인간의 마음의 정신적 한계를 고려한 다음 그 범위 내에서 작동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한입 크기의 콘텐츠, 시각적 일러스트레이션 및 대화형 온라인 연습이 포함됩니다. 정보 연령은 1940년대 노버트 위너와 클로드 섀넌의 작품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사이버네틱스와 정보이론에 대한 그들의 작업과 많은 후속 발전은 1950년대 이전의 심리학 분야를 재구성하는 데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동시대적으로, 진보는 또한 로널드 피셔, 저지 네이먼, 에곤 피어슨의 작품에서 유래 실험 설계 및 추론 통계 테스트에서 발생했다. 심리학의 외부에서 이러한 학제 간 발전은 종종 인지 혁명이라고하지만 더 정확하게 정보 처리 혁명으로 설명되는 것에 대한 개념및 방법론 도구를 제공했다. Cybernetics는 신경 생리학적 메커니즘에서 사회 활동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피드 포워드 및 피드백 루프를 갖춘 구조화 된 제어 시스템으로 모델링 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무대를 설정합니다. 정보 이론은 엔트로피와 정보를 정량화하는 방법을 제공하고 정보 흐름측면에서 이론화를 촉진했습니다. 통계 이론은 통제 된 실험의 결과에서 과학적 추론을하고 인간의 의사 결정을 개념화하기위한 수단을 제공했다.

그 세 가지 기둥으로, 정보 시대에 적응 인지 심리학 진화. 정보화 시대에 기술의 성장은 인간의 삶이 점점 사이버 환경과 얽혀 결과, 인지 심리학은 이러한 교차에 대한 학제 간 연구의 필수적인 부분만들기. 기술 개발의 최전선에서 학제 간 연구에 계속 참여하면 심리학자가 이론을 다듬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과학 시대의 출현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2. 정보 처리 접근법에 의해 채택된 인간의 인식과 컴퓨터 기능 사이의 비유는 제한적입니다. 섀넌과 위버(1949)는 위너와 는 별개로 비슷한 정보 측정을 개발했지만, 그들은 다른 각도에서 같은 문제에 접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