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apui 예제

Posted on

예제의 웹 서비스가 더 이상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이 예제에서는 WSDL 사용자 위의 통화 변환기에서 날짜 형식을 “YYYY-MM-DD”로 사용하여 올바른 응답을 얻으십시오. 경우에 따라 응답에 오류 메시지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입력 요청을 처리하는 동안 서버가 다운되거나 인터넷 연결이 우리 측에서 설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시간 동안 예외인 응답을 받게 됩니다. 전체 SoapUI 테스트 자습서를 찾고 있지 않은 경우 아래에서 익숙한 웹 서비스에서 보다 작고 구체적인 예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테스트 목적으로 다음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여기에 많은 샘플이 있습니다 … 웹 서비스 모의 는 웹 서비스 구현이 시작되지 않았거나 아직 완료되지 않았거나 다른 이유로 웹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없는 프로젝트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6. 입력 요청 이름은 테스트 단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요청 이름을 두 번 클릭하면 동일한 입력 요청 및 응답 섹션이 열립니다(XML 탭을 클릭하여 입력 및 응답 요청을 확인). #6. 이제 두 개의 테스트 스위트가 있습니다. 각 테스트 도구 모음에는 테스트 단계, 부하 테스트 단계 및 보안 테스트 단계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 자습서: 다음 자습서에서는 SoapUI의 어설션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배울 것이다 : . #8. 모든 테스트 사례를 함께 실행하려면 테스트 도구 모음 이름을 두 번 클릭하고 시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장소 API에 대한 인증된 요청을 포함하여 6개의 Google 지도 API에 대한 샘플 요청입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SoapUI에서 첫 번째 REST 프로젝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SoapUI 프로젝트는 모든 SoapUI 테스트의 핵심 입니다. 프로젝트를 만든 후에는 기능 테스트, 로드 테스트, 모의 서비스 등을 사용하여 프로젝트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http://petstore.swagger.io/v2/swagger.json 위치한 샘플 Petstore 웹 서비스를 사용하여 REST 프로젝트를 만드는 두 가지 주요 단계를 설명합니다.

#2. 파일 메뉴에서 새 SOAP 프로젝트 옵션을 클릭하거나 CTRL+N 바로 가기 키를 누릅니다. #2. 테스트 사례 세부 정보를 설정하는 또 다른 팝업이 표시되고, 속성을 아래와 같이 설정하고, 확인을 클릭하면 볼 수 있듯이 테스트 사례는 5개의 테스트 단계로 구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