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485 통신 예제

Posted on

RS485는 EIA가 정의한 표준 계열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통신 표준으로, 4개 지점 모두에서 잘 작동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RS485는 현재 여러 노드가 서로 통신하는 데이터 수집 및 제어 응용 프로그램에서 널리 사용되는 통신 인터페이스입니다. 우리는 두 개의 코드가 있습니다, 데이터를 보내는 방법에 대한 하나의 예와 그들을 수신하는 방법에 대한 다른. 송신기와 수신기에는 함수 시작(주소)과 함께 설정시 선언되는 식별자/주소가 있습니다. 송신기 PLC는 setData() 기능을 사용하여 패킷을 원하는 데이터로 저장하는 방식으로 채우는 일을 담당하게 됩니다. 변경된 정보를 수신하지 않기 위해 이 패킷을 사용합니다. 패킷이 가득 차면 다른 장치 또는 수신기로 패킷을 보낼 수 있습니다. RS485는 직렬 통신을 위한 인기 있는 산업 표준입니다. 인더스트로노 IND. I/O에는 `직렬` 하드웨어 시리얼(D0/D1)에 연결된 RS485 포트가 있습니다.

RS-485는 발전기와 수신기의 전기적 특성인 물리적 층만 지정합니다. 통신 프로토콜을 지정하거나 권장하지 않습니다. 다른 표준은 RS-485 링크를 통해 통신하기 위한 프로토콜을 정의합니다. 표준에 대한 서문은 데이터 신호 속도 대 케이블 길이, 스텁 길이 및 구성을 포함하는 응용 프로그램 지침을 포함하는 전기 통신 시스템 게시판 TSB-89를 참조합니다. 흥미로운 것은 RS232가 완전 이중 통신이 가능한 유일한 인터페이스라는 것입니다. 이는 다른 인터페이스에서 통신 채널이 여러 수신기와 RS485의 경우 여러 발신자가 공유하기 때문입니다. RS232에는 잘 작성된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다른 인터페이스보다 동일한 비트 레이트에서 더 높은 유효 데이터 전송률을 허용하는 전송 및 수신을 위한 별도의 통신 회선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프로토콜에 필요한 요청 및 승인 데이터는 RS232의 기본 데이터 채널에서 대역폭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SimpleComm 라이브러리, RS-485 통신, ARDUINO IDE에 산업 방패 장비, ARDUINO IDE의 산업 방패 라이브러리 는 일반적으로 RS232, RS485, RS422, USB 또는 TCP 신호 중 하나 사이의 데이터를 변환, 그러나 일부 컨버터 디자인에는 다른 특별한 변환 기능이 있습니다. 심지어 RS232 표준은 여전히 비즈니스 및 소비자 시장 모두에서 많은 현대 장치에 의해 사용되는 오래된 통신 프로토콜이며, 또한 종종 개인 및 사무실 장치에 사용됩니다. 실제로 오늘날 설계된 많은 새 장치는 RS232 가 매우 강력하고 신뢰할 수있는 프로토콜이기 때문에 종종 RS232 직렬 포트로 설계되었으며, 이는 프로그램 작성이 시스템에 통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종종 마스터-슬레이브 배열에서, 하나의 디바이스, 마스터가 모든 통신 활동을 개시할 때, 마스터 디바이스 자체는 바이어스를 제공한다. 이 구성에서 마스터 장치는 일반적으로 RS-485 와이어 세트를 따라 중앙에 위치하며, 두 개의 슬레이브 장치가 종단을 제공하는 전선의 물리적 끝에 있습니다. [7] 이들은 프로그래밍 가능한 로직 컨트롤러와 공장 바닥에서 사용됩니다. RS-485는 Modbus 및 Profibus의 가장 일반적인 버전을 포함하여 산업 제어 시스템을 구현하는 데 사용되는 많은 표준 및 독점 자동화 프로토콜의 기본 물리적 계층으로 사용됩니다. DH 485는 알렌 브래들리가 산업 제어 장치 라인에서 사용하는 독점 통신 프로토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