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쿼리 예제

Posted on

여러 행을 업데이트하는 쿼리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업데이트 쿼리는 지정한 조건(검색 조건)에 따라 레코드 집합을 변경하는 작업 쿼리(SQL 문)입니다. 한 번에 엄청난 수의 레코드를 수정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강력한 기능이며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의 기본 부분입니다. Update 쿼리를 이해하고 사용하면 응용 프로그램의 성능이 향상되고(수동 또는 코드에서 동일한 변경을 수행하는 것과 비교) 응용 프로그램의 유지 관리가 더 쉬워집니다. 참고: 위의 쿼리에서 SET 문은 특정 열에 새 값을 설정하는 데 사용되며 WHERE 절은 열을 업데이트해야 하는 행을 선택하는 데 사용됩니다. WHERE 절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모든 행의 열이 업데이트됩니다. 따라서 WHERE 절은 특정 행을 선택하는 데 사용됩니다. 여러 필드를 동시에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주문 금액 값을 10% 증가 하 고 미국에서 발송인에 대 한 화물 값 3% 증가: 이 예제에서는 레코드 호출 = True 있는 경우 연락처 필드 하나씩 증가 합니다. 각 연락처는 과거에 연락한 횟수에 따라 연락처 필드에 다른 값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문은 세 개의 열이 있는 테이블을 정의하고 테이블 변수 @UpdateLog 이름을 지정합니다. 테이블 변수를 사용하는 이유는 일시적이며 쿼리 세션이 닫히면 제거됩니다. 이렇게 하면 이 자습서 섹션의 끝에 표시 되며 SQL에서 업데이트 쿼리를 사용 하 고 데이터베이스를 업데이트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SQL 업데이트 쿼리 예제 | SQL 업데이트 문 자습서는 오늘의 주제입니다. SQL UPDATE 문은 테이블의 기존 레코드를 수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테이블의 레코드를 업데이트할 때는 매우 주의해야 합니다. UPDATE 문의 SQL WHERE 절은 업데이트해야 하는 레코드를 지정합니다. WHERE 절을 완전히 생략하면 테이블의 모든 레코드가 업데이트됩니다! 위의 쿼리는 AppID가 4와 5인 행을 업데이트합니다. 테이블을 편집할 수 있다고 가정하면 쿼리가 실패하고 실행할 때 이 오류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MS Access 2013 및 2016에서 쿼리를 디자인할 때 쿼리 옵션 업데이트 WHERE 절이 DELETE 쿼리에 사용되지 않으면 지정된 테이블의 모든 행이 삭제됩니다. . DELETE 명령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일부 샘플 데이터를 동영상 테이블에 삽입하여 작업해 보겠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날짜 필드를 Null: 이 예제에서 직원의 FirstDay 필드를 HireDate와 동일한 값으로 설정 하여 비워집니다. 그렇다면 오류 3073: 작업 에서 업데이트할 수 없는 쿼리 처리 및 Microsoft Access에서 임시 테이블 사용에 대한 업데이트 가능한 쿼리를 사용하여 몇 가지 문제와 해결 방법을 설명하는 작업을 확인하십시오. 6개 행 모두에 대해 CreatorName 및 AppName이 업데이트됩니다. 다음 쿼리로 출력을 확인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다른 테이블과 일치하는 테이블을 기반으로 열 값을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사용할 일반적인 양식은 이제 멤버 테이블의 데이터를 업데이트하는 실용적인 예제를 살펴보겠습니다. 회원 의 회원 번호 1과 2에 데이터 레코드에 대한 다음 업데이트가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Access 디자이너에서 대화식으로 쿼리를 만들고 해당 형식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하나 또는 여러 행을 수정하기 위한 업데이트 쿼리를 작성합니다. esqlSalesPerson는 원래 영업의 정보에 의해 채워졌다는 것을 알고 우리는 지식을 사용하여 vSalesPerson에서 esqlSalesPerson로 데이터를 펌핑하는 쿼리를 설정합니다. 이는 영업 사원의 전체 이름이 두 테이블에 공통적이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SQL DELETE 명령은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에서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행을 삭제하는 데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