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frame 예제

Posted on

코드 예제의 인스턴스를 만들고 화면에 표시합니다. invokeLater() 메서드는 스윙 이벤트 큐에 응용 프로그램을 배치합니다. 모든 UI 업데이트가 동시성으로 안전한지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즉, 특정 상황에서 GUI가 매달려 있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이 예제에서는 단 하나의 버튼만 있으므로 레이아웃은 매우 간단합니다. 각 차원에 대해 단추 구성 요소를 매개 변수로 사용하여 추가 구성 요소()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각 자식 구성 요소는 두 차원모두에 추가되어야 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JFrame 클래스를 사용하는 방법과 javax.swing 패키지를 사용하여 간단한 gui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 주습니다. JFrame 클래스는 java.awt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컨테이너 중 하나입니다. java.awt의 컨테이너는 다른 구성 요소를 배치할 수 있는 구성 요소입니다.

java.awt에서 제공하는 컨테이너의 또 다른 예는 JPanel입니다. 따라서 JFrame은 구성 요소(예: 레이블, 단추, 텍스트 필드 등)가 추가되어 GUI를 만드는 주 창처럼 작동합니다. 물론 Java는 원하는대로 프레임을 장식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제 프레임 선언을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위의 패널을 프레임에 추가한 다음 프레임 창의 크기를 선언합니다. 기본적으로 프레임은 화면의 왼쪽 위 모서리에 표시되므로 다른 위치에 프레임을 표시해야 하는 경우 setLocation(x, y) 또는 setLocationRelativeTo(구성 요소) 메서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프레임을 화면 중앙에 배치하는 위치상대토(null)를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닫기 버튼을 누를 때 프레임의 동작을 정의합니다. 기본적으로 프레임의 닫기 버튼은 JFrame에 대한 숨기기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setDefaultCloseOperation()을 EXIT_ON_CLOSE 값으로 설정하여 이 동작을 창 닫기 작업으로 변경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처음에는 프레임이 표시되지 않기 때문에 setVisible(true) 메서드를 사용하여 프레임을 표시합니다. 오늘 아침 메일링 리스트에서 Java JFrame 코드를 보았을 때, 다른 것에 대한 논의없이 JFrame을 올바르게 구성하고 표시하는 방법을 보여 줄 수있는 간단한 JFrame 예제를 여기에 넣어야한다고 생각하게되었습니다. 다음은 올바른 기술을 보여 주는 두 가지 예입니다. 위의 그림이 있는 프레임을 만드는 응용 프로그램의 전체 소스 코드는 FrameDemo2.java입니다. Windows 장식을 선택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 외에도 FrameDemo2는 모든 창 장식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창 의 예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하나의 아이콘으로 사용되는 이미지 객체를 만드는 두 가지 방법이 포함되어 있으며, 다른 하나는 처음부터 그려집니다. 이 예제에서는 프레임 위치를 설정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setLocationRelativeTo 또는 setLocation 메서드를 사용 하 여 이렇게 쉽게 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 코드는 화면에 프레임을 중심으로 : 감사합니다, 나는 우리를 가르쳐 인터넷에서 자료에 대한 seach되었습니다, 코드와 GUI를 만드는 방법, 우리가 IDE 도구로 찾을 많은 예, 나는 좋은하지만, 견습생을 위해 그것은 더 나은 코딩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다른 창이 아이콘이 될 때 다른 창에 종속된 창이 사라지도록 하려면 프레임 대신 대화 상자를 사용합니다.